세계의 뉴스

Turkuaz의 가장 큰 몫: 정부와 가까운 언론은 지난 2년 동안 IMM으로부터 수백만 리라의 광고를 받았습니다.

Yeniçağ 작가 Murat Ağırel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이스탄불 광역시는 지난 2년 동안 방송 기관에 5,700만 리라를 광고했습니다. Sabah 신문, ATV 및 A Haber 채널을 포함하는 Turkuaz Media Group은 1,500만 TL로 가장 많은 광고를 받았습니다.

(980070)

(980070) 그는 어느 방송사에 몇 개의 광고를 냈는지 물었다. Ağırel님이 답변을 공유했습니다. 이에 따라 2017년부터 2019년 6월까지 IMM 및 그 자회사의 방송사에 5,700만 TL 상당의 광고가 제공되었습니다.

Ağırelin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Turkuaz Media Group은 1,500만 293,000TL로 광고 케이크의 가장 큰 조각을 구입했습니다. Erdogan 대통령의 사위이자 재무부 장관인 Berat Albayrak의 형제인 Serhat Albayrak은 Sabah, ATV 및 A Haber와 같은 언론 매체를 포함하는 Turkaz의 수장입니다. Murat Ağırel의 기사의 관련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 누가 얼마를 가져갔습니까?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를 들어, 폐쇄될 Turkmedia 미디어 기관의 경우 5백만 764천 TL, (

11) (02) (

1) (3)1

Turkuaz Holding과 제휴 미디어 기관용 1500만 293천 TL,

  • Albayraks; Yenişafak 및 TVNET과 같은 미디어 기관의 경우 9백만 127천 TL, AKİT 그룹이 소유한 Yeni Akit 및 Akit TV의 경우 3백만 008천 TL,

  • (980398100) Elektronik Medya A.Ş. Kanal 7, Haber 7, Ülke TV 소유 100만 409천 TL,

  • 100만 575 이스탄불 TV 및 이스탄불 에이전시, MS YAPI MEDYA 소유, Selduahatin Aydo 소유 천 TL

  • 689천 647 TL for Milliyet, CNN Türk, Kanal D, Hürriyet 소유 Demirören Media Group, (900706)

    Habertürk에 대한 천 705 TL,

  • Türkiye 신문에 대한 100만 189천 TL 및 İhlas Group이 소유한 İHA,

  • 재단은 광고 및 구독 자금이 부족합니까?

  • 342천 242 SETA 재단의 출판 기관인 KRİTER 잡지의 경우 TL,

  • (9800570)

  • Archers Foundation을 위한 360,000 TL,

  • (9) )

    웹사이트는 어떻습니까?

    Jülide Övür, Hür Haber의 경우 124천 TL 및 www.hurhaber.com 소유 Emin Fırat Övür,

    www.superhaber.com 소유 ,

    340,000 900 TL for www.internethaber.com 소유 Hadi Özışık,

    Ufuk Journalism 소유, Mehmet Avni Özgürel 소유 Newspaper, www.gazetebirlik.com의 경우 203천 040 TL,

    Abdurrahman Uzun 소유의 Turkey News Center라는 웹사이트용 60천 TL”

    신문

    (980)

    반면 Hasan Yeşildağ가 소유한 TürkMedya 그룹에 속한 Star와 Güneş 신문은 어제 마지막 호로 마감했습니다. dya 그룹에 속한 신문은 4 페이지를 추가로 포함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Star 신문은 디지털 방식으로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이스탄불 광역시 행정부가 바뀌면서 TürkMedia 그룹에 재정적 어려움이 있다는 주장이 전면에 드러났습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