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화

21세기를 위한 트라비아타가 파리를 강타하다

베르디의 전설적인 La Traviata 의 대담한 새로운 무대는 고전 이야기를 인터넷 시대로 가져옵니다. 그리고 오페라 가르니에의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사랑받는 오페라에 대한 Simon Stone의 해석에서 여주인공 Violetta는 인플루언서이자 “잇걸”이며 독립적이고 디지털에 정통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소프라노 프리티 옌데(Pretty Yende)는 그녀의 역할 데뷔에서 훌륭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규칙에 따라 살았던 현대 여성입니다. 그녀는 사회가 부도덕하다고 여길 때에도 그녀의 여성성과 삶의 방식을 옹호했습니다. 그녀는 자유를 대표했습니다.”

(980080re) 그는 Stone이 La Traviata를 현대화한 방법에 대해 칭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인터넷에서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를 만들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누군가를 팔로우하고, 좋아하고 주목받고 싶고, 누군가를 팔로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욕망을 묘사합니다.

“이것은 정말, 정말 잘 작동하고, 라 트라비아타가 완전히 영원하다는 증거입니다.”

베르디는 파리에서 오페라를 설정하고 가장 유명하며 세련된 파리의 창녀.

Yende는 설정이 의미를 더한다고 말합니다.

“여기에 살았던 여성과 함께 파리에서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내가 그녀였기 때문에 그녀가 여기를 걸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Bernheim도 동의합니다.

“가르니에에서 노래하는 것은 정말 마법과 같습니다. 약간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벽이 지난 수십 년, 심지어 수백 년 동안 들었던 음악과 가수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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옌데에게는 비올레타의 감정적 여정과 비극적인 결말이 깊이 울려퍼진다.

“저도 사생활에서 겪은 일들 중에 너무 끔찍하게 힘들었던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 그 순간들은 그녀가 자신의 삶을 위해 자신의 희생을 통해 겪었던 일을 다소 엿볼 수 있습니다.”

“라 트라비아타”는 10월 16일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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